본문 바로가기
디즈니+

"나는 그루트다(I Am Groot)" 디즈니+ 공개일 발표

by 방구석 이야기꾼 2022. 6. 6.
반응형

나는 그루트다(I Am Groot)
나는 그루트다(I Am Groot)

2020년 12월 Disney 's Investor Day 프레젠테이션에서 케빈 파이기(Kevin Feige)는 베이비 그루트(Baby Groot) 시리즈를 개발 중이며, 이를 디즈니+를 통해서 공개할 것을 발표했습니다. 디즈니의 마블 스튜디오는 "나는 그루트다"가 디즈니+를 통해서 2022년 8월 10일 스트리밍 될 것이라고 소셜 미디어에 발표했습니다. 이 작품은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엠 그루트"는 단편 5편으로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그루트다"에 대해서는 별로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별들 사이에서 자라면서 곤경에 빠지는 베이비 그루트의 모험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그루트다"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팀의 멤버 중 하나인 그루트의 단독 이야기입니다. 현재 디즈니+를 통해 "로켓& 그루트"라는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로켓과 그루트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팀에 합류하기 전에 우주로 떠나기 위해서 우주선을 구해야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아이엠 그루트"는 로켓과 만나기 전에 그루트의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아니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서 나온 베이비 그루트의 시점을 담고 있을지 "아이엠 그루트"의 추가 보도가 나오면 빠르게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나는 그루트다"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MCU)의 캐릭터들 중 한 명인 그루트의 이야기를 담은 것이며, 이 시리즈는 Marvel Studios에서 제작한 단편으로 구성되며 라이언 리틀(Ryan Little)이 수석 작가로 참여하고(Kirsten Lepore)가 감독으로 참여합니다.

전작 MCU 영화에서 그루트의 목소리를 연기했던 빈 디젤(Vin Diesel) 은 동일하게  베이비 그루트의 목소리로 참여합니다.

 

현재 디즈니+를 통해 그루트가 활약을 했던 작품들을 모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루트의 활약을 담은 작품으로는 기존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있으며, 애니메이션으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단편", "로켓& 그루트"가 있습니다.

 

"나는 그루트다"는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서 2022년 8월 10일 수요일 스트리밍 됩니다.

 

 

 

디즈니+ IMAX Enhanced 영화 전체 목록

디즈니+는 2022년 6월 22일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IMAX Enhanced(아이맥스) 형식으로 스트리밍 하기로 결정하면서 기존에 14편의 IMAX Enhanced 형식의 영화를 15편으로 늘리게 되었습니

fart-storytell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