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즈니+

<3월 16일> 디즈니+ 3월 3주 최신작

by 방구석 이야기꾼 2022. 3. 16.
반응형

3월 셋째 주가 수요일이 되었습니다.

보통은 최신작을 소개하려고 글을 작성하는 날인데요...

오늘의 최신작을 하나입니다.

너무 적네요. 물론 지난주에 많은 작품이 올라왔고,

다음 주와 3월 30일에 스트리밍 되는 대형 작품이 있기는 하지만 한편이라니 실망감이 크네요

시간이 없어 못 보던 작품들을 찾아봐야겠네요.

그럼 오늘도 소개해 보겠습니다.

 

최신작

 

제목: 인형의 집(Dollhouse)

2009년도에 제작되었고 시즌2까지 업로드되어있습니다.
15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시즌1 13편, 시즌2 13편 상영시간은 약 50분입니다.

어벤져스를 제작한 조스 웨던이 제작한 드라마입니다.(물론 저스티스 리그도 제작했지만 폭망 했습니다.)불법 조직에 속한 젊은 여성을 중심을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에피소드 추가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15, 16화 <그리드>는 5 스트리밍 되었습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이번 16화로 마무리되었습니다.

2편이 스트리밍이 되기는 했지만, 기다리기가 힘들었네요.

너와 나의 경찰수업 몰아서 보실 분들은 몰입감 있게 보실 수 있을 듯하네요.

오늘 글은 너무 휑하네요.

다가오는 금요일에는 좀 더 많은 작품으로 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