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즈니+

디즈니 플러스 1월 3째주 최신작 2

by 방구석 이야기꾼 2022. 1. 20.
반응형

오늘도 최신작을 들고 왔습니다

 

디즈니 플러스가 열일을 하고 있다고 느껴지네요

 

구독을 한 보람이 느껴지네요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 (2021)

포스터에서 느껴지는 것이 약간 공포물 같은 느낌이 듭니다

공포는 아니고 실화를 바탕으로 복수극입니다

이 작품의 거장 리들리 스콧 감독의 작품입니다

1937년생으로 지금까지도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4세기 프랑스가 배경으로 우리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끔 만들어 줍니다

한 여성의 목숨을 건 일촉즉발의 이야기입니다

 

 

 프렌치 디스패치 (2021)

웨스 앤더슨 감독의 작품으로 출연진 또한 엄청납니다

저는 웨스 앤더슨 감독의 작품 중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인상 깊게 봤습니다

출연진으로는 틸다 스윈트, 프란시스 맥도맨드, 빌 머레이, 제프리 라이트 등 

그 외에도 친숙한 배우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배우들의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영화라 생각됩니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런닝맨입니다

새로운 한편이 올라온 듯합니다

유재석 씨가 안 나온다는 것이 아쉽네요

러닝 타임은 45분 정도로 

TV로 나오는 한편보다는 좀 짧은 편입니다

한국 예능들이 더 추가로 제작되었으면 좋겠네요

 

 

세상에 나쁜 동물은 없다

내셔널 지오그라피 다큐입니다

동물학자 잭 랜들이 지구 상의 여러 곳을 찾아서 

여러 동물들을 만나는 이야기입니다

단편인 줄 알았는데 6편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엑스맨                            

엑스맨입니다

기존의 시즌에 새로운 시즌이 추가되었습니다

아동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은 아닙니다

마블의 어벤저스에 엑스맨들이

합류하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출동! 파자마 삼총사

아동용 애니메이션 한편도 업로드되었습니다

시즌이 추가된 듯합니다

동물의 힘을 빌려 악당과 싸우는 이야기입니다

총 4 시즌이 올라와 있습니다

 

 

 

 

마더랜드 포트 세일럼

시즌제 드라마입니다

마녀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포스터에 담겨있듯이 미국의 국기가 있는 것은 

이 마녀들이 미국의 아래에서 대테러 부대들과 

싸우는 이야기입니다

설정이 독특하네요

 

 

러브 빅터

고등학생 빅터의 성장 드라마입니다

고등학생의 이야기 이기 때문에

집에서 새로운 도시에서 학교에서 

고등학생으로서의 고민과 관심을 함께 알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디즈니 플러스에 다양한 장르의 최신작들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네요

 

다음번에 더 다양한 최신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