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즈니+

<디즈니+> 4월 1주 최신작 (4월 6일)

by 방구석 이야기꾼 2022. 4. 6.
반응형

4월 첫 주를 맞이했습니다.
오늘은 또 어떤 신작들이 스트리밍 될지 궁금하네요.
같이 살펴보시죠.


최신작

쇼킹 패밀리
쇼킹 패밀리

쇼킹 패밀리(1999)

애니메이션임에도 불구하고 18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시즌1, 7편입니다.
원제의 제목은 '패밀리 가이'입니다. 쇼킹 패밀리라는 제목은 국내 투니버스에서 방영될 때의 제목입니다. 디즈니+에서는 국내에서 사용하던 쇼킹 패밀리로 서비스할 예정인 듯합니다. 패밀리 가이는 시즌 20까지 제작되었으며, 심슨과 같이 디즈니+를 이끌어갈 콘텐츠로 보입니다. 한국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심슨과 사우스 파크와 함께 미국 3대 애니메이션으로 불릴 작품입니다.
뉴잉글랜드에 사는 괴짜 가족인 가장 피터, 엄마 로이스, 장녀 메그, 장남 크리스, 막내 스튜이, 개 브라이언으로 이루어진 그리핀 가족과 그 주변인들의 이야기를 보여 줍니다.
세스 맥팔레인이 제작하였습니다. 현재에도 미국의 FOX 채널에서 방영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심슨가족이랑 콜라보도 한 적이 있습니다.

 

 

 

곰돌이푸: 6가지 소중한 마음
곰돌이푸: 6가지 소중한 마음

곰돌이 푸: 6가지 소중한 마음(2001)

전체관람가입니다. 시즌1, 26편입니다.
크리스토퍼 로빈 방에 모인 곰돌이 푸와 친구들. 그들의 환상적인 모험이 시작됩니다.
각편마다 제목이 있는데, 26편의 제목은 티거의 깨워있는 밤입니다. 어렸을 적에 디즈니 만화동산에서 본 적이 있는 에피소드 인듯하네요.

 

에피소드 추가

문나이트 그리드 사운드트랙#1 캐슬 아는형님
문나이트 그리드 사운드트랙#1 캐슬 아는형님

 

문나이트는 2화가 스트리밍 되었습니다.

스티븐은 자신의 생활을 돌아볼 틈도 없이 신들의 전쟁에 던져진다. 그에게 과거에 함께 일한 의문의 파트너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드는 8화가 스트리밍 되었습니다.

새하는 2021년으로 돌아오지만 시간이 다시 되돌려지고, 새벽은 마녹을 잡으려 하지만, 마녹은 다른 범죄를 저지르고 도주한다.

사운드 트랙#1 3화가 스트리밍 되었습니다.

은수는 선우의 마음을 알게 되고 마음이 혼란스러워집니다.

캐슬은 기존의 시즌 1, 2, 3 편에 4, 5, 6편이 추가되었습니다.

아는 형님은 기존의 28편에 한 편이 추가되어 29편이 되었습니다. 

2022년 4월 2일에 방영된 에피소드로 게스트는 추자현 & 장혜진입니다.

 

<추가>

블루이
블루이

블루이 시즌2가 함께 추가되었는데, 빠트렸네요...

 

 

새롭게 추가된 작품이 적은 수요일이네요. 그래도 쇼킹 패밀리가 스트리밍 되었다는 것에 의의가 있네요. 앞으로 쭉 시즌 19까지 빠르게 스트리밍 되었으면 합니다. 기존의 작품들의 에피소드 추가가 많았습니다. 그럼 저는 문나이트 2화 보러 가겠습니다.

이상 4월 첫 주 디즈니+ 최신작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디즈니+> 3월 5주 최신작2 (4월 1일)

3월 마지막 주 최신작입니다. 실질적으로는 4월이지만 구분을 하다 보니 3월로 들어가게 되네요. 수요일에 엄청나게 많은 콘텐츠들이 스트리밍 되다 보니 오늘은 조금 조촐하네요. 그럼 최신작

fart-storyteller.tistory.com

 

 

<디즈니+> 3월 5주 최신작 (3월 30일)

3월 30일이 왔습니다. 30일에 스트리밍 되기로 했던 작품을 저는 기다렸습니다. 오늘은 소개할 작품들이 많네요. 거두절미하고 바로 작품들을 보겠습니다. 최신작 문나이트(2022) 디즈니 오리지널

fart-storytell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