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새우신 계획들 잘 이루고 계신가요? (파이프 라인 만들기_설문)

by 방구석 이야기꾼 2023. 1. 15.
반응형

파이프 라인 설문

 

2023년 새우신 계획들 잘 이루고 있으신가요? 저는 2022년 계획은 꾸준하게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것이었습니다. 어느 정도 성장을 시켰다고 봅니다. 그러나 생각지 못했던 사고로 계획을 변경했고 2023년은 본의 아니가 만들어 두었던 티스토리를 방치하게 되었네요. 일주일 가까이 글을 안 쓴 적이 없는데 어색하기까지 합니다. 2023년 들어오면서 새로운 파이프라인과 다니던 직장에서 갑자기 일이 몰리는 바람에 티스토리를 신경 쓸 시간이 없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런 이야기 보다 저처럼 새로운 파이프 라인을 만드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벌써 3년 정도 된거 같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소개한 적은 없는 것 같지만 저는 3년 정도 외국 사이트에서 설문 조사에 응하고 꾸준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수익은 미미합니다. 하지만 외국 사이트이다 보니 달러로 수익이 들어옵니다. 지금은 거의 참여하지 못하지만 꾸준한 수익은 얻었습니다. 하루하루 설문에 참여하시다 보면 티스토리보다 조금 더 높은 수익은 얻을 수 있습니다.

 

우선 제가 참여했던 설문 사이트들을 소개 하겠습니다. 저는 3개의 사이트를 이용했는데요. 사이트들의 장단점은 다음글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스웍벅스

https://www.swagbucks.com/

 

2.y센스

https://www.ysense.com/

 

3. 네오벅스

https://www.neobux.com/

 

외국사이트다 보니 가입하기는 생각보다 쉽습니다. 따로 가입하는 방법은 패스하겠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설문에 참여하면 달러를 얻게 됩니다. 국내의 설문 사이트를 이용해 보신 분들이 라면 만족하실 겁니다. 확실히 설문 내용도 많고 금액도 국내 사이트들에 비해 많습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해서 얻었던 수익은 다음 장단점을 포스팅할 때 함께하도록 하고요. 제가 좋았던 부분은 달러를 받는 방법이 페이팔을 이용한다는 점입니다. 따로 달러 통장을 만들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물론 아쉬운 점은 페이팔도 환율이 적용되지만 좀 느리게 적용이 되는 편인 듯합니다. 그리고 적은 금액의 경우 수수료도 발생하지만 오히려 큰 금액의 경우는 수수료가 없이 이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처음 얻었던 수익은 제 통장으로 이체했지만 이후 나머지 금액들은 페이팔에 옮겨 두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생각이 없이 그냥 모았지만 잘했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왜냐하면 저는 현재 워드프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워드프레스가 나오냐고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워드프레스는 플러그인을 통해 무궁무진하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들 중에 무료와 유료가 존재하는데 둘의 성능은 180도 다릅니다. 워드프레스는 전 세계적으로 사용하고 플러그인들은 대부분 달러로 결제해서 구입가능합니다.

 

의도한 부분은 아니었는데, 환율이 비쌀 때 달러를 사게 되면 좀 손해를 보게 되잖아요. 그러나 설문사이트를 통해 얻은 달러의 가치는 동일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설문사이트를 통해 얻은 달러로 페이팔에 모아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들을 결제하면 편하기도 하고 좋더라고요. 이렇게 여러 파이프라인들을 만들어두면 이익이 되는 부분이 많아서 오늘 이렇게 소개해봤습니다.

 

티스토리에 소개하고 싶은 것들이 많은데 당분간은 이런 주기로 글을 작성할 듯합니다. 더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