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즈니+

오늘의 디즈니+ 8월 신작 (나는 그루트다, 블랙 록 슈터 던 폴 외)

by 방구석 이야기꾼 2022. 8. 10.
반응형

오늘은 2022년 8월 10일 수요일입니다.
많은 작품들이 스트리밍이 되었는데 포스팅은 간단한 편입니다.
그럼 오늘의 신작들 함께 만나보시죠.

디즈니 오리지널 신작

나는 그루트다
나는 그루트다

나는 그루트다
소제목들이 달라서 그런지 각자 단편으로 올라왔습니다. 총 5편입니다.(검색으로 찾아야 합니다)

그루트의 첫 발자국: 이제 화분 밖으로 나가보자. 첫걸음을 떼는 베이비 그루트. 하지만 달리기 전에 걸음마부터 배워야지.
작고 소중한 분: 이 신기한 세상은 뭐야? 나보다 훨씬 작은 애들이 사네. 거대한 베이비 그루트 님! 여기선 내가 영웅이래.
그루트의 샤워타임: 베이비 그루트도 럭셔리한 목욕을 즐길 자격이 있지. 앗 근데 나뭇잎이 왜 이렇게 거침없이 자라나는 거야?
그루트의 마스터피스: 가족 그림을 그리고 싶은 베이비 그루트. 걸작을 완성하려다 보니 아이고! 언제 이렇게 난장판이 되었지?
그루트의 수사: 우주선 안에서 기분 나쁜 소리를 내는 수상한 녀석. 너 나랑 한판 붙자. 댄스 배트로 진검 승부하자고.

커스틴 레포레 감독을 맡았으며, 빈 디젤이 목소리 연기를 합니다.


스타 오리지널 신작

에피소드 추가

  • 러브 빅터 - 시즌 3

스타 신작

블랙 록 슈터 던 폴
블랙 록 슈터 던 폴

블랙 록 슈터 던 폴
이번 달에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달 인가 봅니다. 꾸준히 한 작품씩 스트리밍 되고 있네요.

노동력을 대폭 자동화하는 프로젝트 엘리시온이 실패하고, 그 중추였던 인공지능 아르테미스는 인류와의 전쟁을 선택합니다. 그로부터 20년이 흐른 서력 2062년, 황폐해진 지구의 어느 연구 시설에서 눈을 뜬 엠프러스. 살아남은 인류의 수호자 셋 중 하나인 이 소녀에게는 중요한 사명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궤도 엘리베이터를 파괴해 지구를 장악하려는 아르테미스의 계획을 막아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무인 군대와 컬트 집단의 계속되는 공격에도 맞서 싸워야 합니다. 엠프러스는 지금 이 순간 인류에게 필요한 희망이 되어줄 수 있을까요?


에피소드 추가

  • 마얀스 - 시즌 4
  • 아는 형님 - 에피소드 47
  • 아다마스 - 에피소드 5, 6(드라마가 끝나고 올라옵니다)
  • 애틀란타 - 시즌 3



내셔널 지오그래픽 신작

Lost Treasures of Rome
로마 제국의 잃어버린 보물들

로마 제국의 잃어버린 보물들
전선에 나선 국제 고고학자 팀을 따라 로마 제국 인생 속에 숨겨진 비밀들을 발굴하는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폼페이 아래를 기어 다니고, 잃어버린 거대한 콜로세움을 파내고, 바다 깊은 곳에서 2천 년 전의 고대 전함을 끌어내면서 고대 문명의 비밀들을 밝혀내기 위해 애씁니다.


수의사 올레박사의 야생 생활
수의사 올레박사의 야생 생활

수의사 올레박사의 야생 생활
올레 박사로도 알려진 수의사 피터 올라프 알컴브락 박사는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동물을 돌봅니다.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재치, 전문성과 통찰력으로 사무실의 작은 동물부터 야생의 큰 야수까지 그의 색다른 세계를 공유합니다.

남자, 여자, 개
남자, 여자, 개

남자, 여자, 개
사람과 개가 1만 년 전부터 어떻게 함께하게 되었는지 이론은 많습니다. 사냥꾼이 늑대 새끼를 키웠든, 개가 스스로 사람에게 길이 들었든, 이제 사람과 개의 삶은 떼놓으려야 떼놓을 수가 없습니다. 목양견과 경비견부터 평범한 오랜 반려견에 이르기까지, 사람과 개의 눈을 통해 이 오래된 관계의 진화를 탐구합니다.

"러브 빅터" 시즌 3을 비롯하여 다수의 작품이 스트리밍 되었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저는 "나는 그루트다"가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지난달에는 한국 드라마들을 꾸준히 스트리밍 해주더니 이번 달에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꾸준히 스트리밍 해주고 있는 것이 특징이네요. 내셔널 지오그래픽 작품들도 흥미로운 작품들이 올라왔습니다.
이상 신작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오늘의 디즈니+ 8월 신작 (프레이, 좀비스 3 외)

오늘은 2022년 8월 5일 금요일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작품들이 스트리밍 되었고, 제가 기다리던 작품이 스트리밍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신작들 함께 만나보시죠. 디즈니+ 오리지널 신작 <좀비

fart-storytell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