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즈니+

비즈 미디어, "블리치: 천년혈전 편" 출시위해 디즈니+, 훌루와 파트너십 체결

by 방구석 이야기꾼 2022. 10. 6.
반응형

블리치: 천년혈전 편
블리치: 천년혈전 편

 

비즈 미디어(Viz Media)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일본 대중문화와 관련된 아니메(일본 애니메이션), 망가(일본 만화) 출판 회사입니다. 이 비즈 미디어는 만화의 전설 쿠보 타이토(Tite Kubo)가 만든 상징적인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블리치: 천년혈전 편(Bleach : Thousand-Year Blood War)"을 디즈니 플러스와 훌루를 통해서 스트리밍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비즈 미디어는 애니메이션 "블리치: 천년혈전 편"을 2022년 10월 10일 오전 8시 30분 PDT에 공개하며, 비즈 미디어는 이 애니메이션을 전 세계적인 권리(아시아 및 아랍어 사용 아프리카/중동 제외)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리치는 전 세계 디즈니+, 미국의 훌루에서 시철 할 수 있으며, 일부 시장은 10월 10일부터 이 시리즈를 방영할 예정입니다. (한국 디즈니+에서 스트리밍 일정은 미정입니다.)

 

베스트셀러 만화 시리즈인 블리치는 주간 소년 점프(Weekly Shonen Jump)에서 데뷔 한 이래로 130 백만 부 이상의 인쇄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으로는 366 개의 에피소드가 제작되었으며 오늘날 역대 최고의 만화 중 하나로 존경받고 있습니다.

 

쿠보 타이토는 "ULTRA UNHOLY HEARTED MACHIN"으로 데뷔했으며, "좀비 파우더(ZOMBIEPOWDER)", "블리치", "번 더 위치(BURN THE WITCH)"를 연재했습니다. 블리치는 제50회 쇼가쿠칸 만화상 소년부문을 수상했습니다.

 

비즈 미디어 마케팅 책임자인 브래드 우즈(Brad Woods)의 인터뷰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보 타이토는 그의 시각적 천재성을 통해 팬덤 세계와 만화와 애니메이션 역사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또한 최고의 재능과 뛰어난 스토리텔러이며, 비즈 미디어가 전설적인 만화 시리즈 "블리치: 천년혈전 편"을 획득하여 전 세계 팬들을 제공하는 것은 큰 영광입니다."

 

비즈 미디어는 "블리치: 천년혈전 편"의 판권을 독점 인수했으며, 주문형 비디오, 홈 비디오, 전자 판매권, 텔레비전 및 상품 권리가 포함됩니다.

 

 "블리치: 천년혈전 편"은 훌루와 디즈니+를 통해서 2022년 10월 10일 첫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한국에서의 스트리밍은 미정입니다.)

 

 "블리치: 천년혈전 편"의 예고편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블리치: 천년혈전편

 

 

ABC News, 훌루 방영 "임팩트 X 라이트라인" 제작

ABC 뉴스 스튜디오는 첫 번째 주간 스트리밍 뉴스 잡지인 "임팩트 X 나이트라인(Impact x Nightline)"을 발표했습니다. 매주 ABC News의 특파원들은 앵커 데스크와 스튜디오를 떠나 시청자를 모든 사람들

fart-storyteller.tistory.com

 

반응형

댓글